애플, 공급망에서 친환경 에너지 사용으로 2600만 톤 이상의 탄소 배출량 감축
(esgtoday.com)
애플이 공급망 내 재생에너지 용량을 20GW 이상으로 확대해 연간 2,600만 톤 이상의 탄소 배출을 감축한 것은 글로벌 제조 생태계의 저탄소 전환을 가속화하며 국내 협력사들에게 새로운 시장 기회와 규제 대응이라는 과제를 던져주고 있습니다.
이 글의 핵심 포인트
- 1애플 공급망 내 재생에너지 용량이 20.7GW로 확대 (2021년 10.3GW 대비 2배 이상 증가)
- 22025년 재생에너지 사용을 통해 2,600만 톤 이상의 온실가스 배출 감축 달성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