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GN: 다시 돌아온LoL 5인 큐, 그때 그시절을 기억하며,... 어 근데 친구가 없네. 누구랑하지 - 바로 5sio
(news.hada.io)청소년, 대학시절 친구들과 군대 전우들과 함께 하던 5인큐의 그리움. 다시 돌아왔습니다. 저녁 11시 나도 다시 한번 해볼까 해서 들어갔는데... 친구창에는 친구가 없고 커뮤니티에서는 5인큐 매칭 게시판이 없어서 좌절했습니다. 지로보 선생님의 말씀처럼 "5인 1쓰"지만 나는 아니라는 확
댓글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