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혁신센터, 일본 스타트업 엑스포 참가…300건 비즈니스 미팅 성사
(platum.kr)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일본 스타트업 엑스포에서 300여 건의 비즈니스 미팅을 성사시키며, 한국의 AI 및 바이오 테크 기업들이 일본 대기업과의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해 현지 디지털 전환(DX) 시장 진출의 실질적인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이 글의 핵심 포인트
- 1Climbers Startup JAPAN EXPO 202뉴스 참가, 총 300여 건의 1:1 비즈니스 미팅 성사
- 2전체 미팅의 66.4%가 일본 현지 대·중견기업과의 오픈이노베이션 파트너십 중심
- 3기술검증(PoC) 3건, 상용화 전제 기술 도입 제안 31건 등 구체적 비즈니스 성과 도출